반응형

국민은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은행이다. 국민은행은 2001년 기존의 국민은행과 한국 주택은행이 대등합병을 함으로써 출발하였다. 국민은행은 우리나라에서 2015년 최초로 OTP기계를 사용한 은행으로써, 온라인으로 계좌이체 등 주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.

국민은행 인터넷 뱅킹


국민은행 인터넷뱅킹 바로가기 https://www.kbstar.com/

 

KB국민은행

 

www.kbstar.com

위 링크를 통해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공식 홈으로 이동합니다.


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이용 방법.

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

국민은행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인터넷 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좌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보유하고 있는 공동 인증서(구 공인인증서) 또는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 후 KB국민은행의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로그인

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1가지 이상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합니다.

계좌가 없으신 분은 계좌 개설 후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은 공인인증서로 로그인하는 것으로 기존 계좌 내역을 불러오기 후 인터넷 뱅킹 이용이 가능합니다.

KB국민은행 개인 고객

KB국민은행의 고객은 크게 두 가지로 구분됩니다. 바로 개인고객과 기업 고객입니다. 아마 많은 분들이 개인 고객으로 이용하게 됩니다. 개인은 공과금 등록/관리, 지로, 생활요금, 인터넷 뱅킹, 국고 납부, 지방세 납부, 전체 계좌조회, 계좌이체, 자동이체, 자산 관리 등의 개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KB국민은행 기업 고객

기업 고객은 홈페이지 상단의 기업 탭을 클릭 후 접속하면 됩니다. KB국민은행은 비대면 소상공인 대출, 소상공인 2차 금융 지원금 대출, 이체, 조회 관리, 외환, 기업 서비스 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전체 계좌조회, 거래내역 조회, 제증명 발급, 대출 상담 등 온라인을 통해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.

KB국민은행 서비스

KB국민은행은 고객을 위한 예금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KB국민은행의 정기 예금은 현재 약 1.5~2% 수준입니다. 앞으로 금리가 오르면 많은 예금금리를 제공해줄 것 같습니다. 다양한 대출 상품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사람은 온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KB국민은행 고객센터

KB국민은행 고객센터 번호는 1588-9999입니다.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문의가 있으신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 평일 09시~18시까지만 고객센터는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