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 서비스는 국내 1위 기업인 삼성전자의 자회사로써, 주로 삼성전자에서 생산한 핸드폰, 노트북, 가전제품, 전자 기기 등을 수리해주는 에프터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업이다. 한국은 국내 최대 전자제품 회사 답게 전국에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망을 구축 하고 있는데, 일부 서비스 센터에서는 직접 팔기도하는 유통채널로써의 역할도 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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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전자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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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,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메뉴얼을 제공하고 있으며, 전문 상담, 서비스 안내, 서비스 예약, 소모품샵, 고객의 소리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서비스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,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및 내 주변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기를 할 수도 있다.
가까운 센터 찾기 서비스 https://www.samsungsvc.co.kr/reserve/searchCenter?search=true
센터찾기 | 서비스예약 | 삼성전자서비스
대기 현황 (휴대폰 기준)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 시간입니다. 조회 시점 기준이며, 센터 도착 시 방문 시간과 대기 고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원활 30분 이내 접수/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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센터 찾기 서비스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까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다. 수리 제품을 선택하고 지역 및 지하철을 검색하면 손쉽게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으며, 대기 현황을 볼 수 있다. 때문에 접수에 얼만큼 시간이 소요 되는지, 당일 수리는 가능한지 등 다양한 정보를 파악해보고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지도 및 지역 검색을 통해 내 주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.
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는 에어컨, 김치냉장고, 컴퓨터, 핸드폰, 프린터, 복합기, TV, 청소기등 삼성전자에서 판매하는 거의 모든 제품의 수리 및 검사를 받아 볼 수 있다.
또한 소비자가 직접 수리 및 자가진단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자가진단 메뉴얼과 동영상 다운로드 자료실을 운영하고 있으며,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원격 상담, 이메일상담, 챗봇 상담도 서비스하고 있다.
출장 서비스를 예약 할 수도 있으며, 영수증과 명세서를 확인 및 발급 받을 수도 있다. 또한 가전기기가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하여 제품정보와 제품의 증상을 입력하면 빅데이터를 통해 문제점 분석과 진단 그리고 서비스를 받아야하는지 유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홈페이지 메인에서 제공하고 있으니, 가전기기 및 전자기기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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